구산역 맛집 을 다녀왔어요 ~^^
구산 역에서 4번 출구로 나와 뒤 돌아서 택시 잡으면 기본 요금 으로 도착 할 수 있어요 ^^

딱 도착 해서 춘방농원 간판 또는 국물닭갈비 를 찾으면 바로 찾을 수있어요

도착해서 테이블 잡고 한컷!! 여기 맛도 맛이지만 너무너무 친절 하더라구요 ^^
웃으면서 반겨주시고 주문도 반찬도 웃으며 받아주세요


국물닭갈비 가격은 일인분 9천원!!
시원하고 깔끔하고 친절하고 각격도 좋고!!


맥주 한잔과 국물닭갈비 2인분 칼국수사리 추가 공기밥 하나를 주문 했어요 ^^*


우와~ 처음 딱 나오는데 깻잎이 엄청 올라가 있어요 ㅎㅎㅎ
깻잎도 직접 키우시는것 같더라구요 입구에 많아요 스멜~^^
반찬이 매콤한백김치 와 깍뚜기 두가지지만 맛있어요 ㅎㅎ 반찬이 두가지라 약간 아쉽긴 했지만... ㅎㅎ


지글지글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ㅎㅎ


마지막으로 밥을 볶아먹었어요 ㅋㅋ
사장님이 계산할때 놀라 시더라고 이걸 다 먹었냐며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구산역 근처 이시라면 한번 가보세요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