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신김치 생삼겹살 줄서서 먹는 집 맛집으로 소문난 집을 다녀 왔어요 ㅎ

위치 : 합정역 5번출구 나와서 뒤로 돌면 바로 있어요 


배도 고팠고 비도오고 기분도 좋고 고기도 땡기고해서 

집가는길에 고기을까 해서 찾아 갔습니다. ㅎㅎ


합정역 5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뒤로 돌면 있더라구요 

갔더니 두 커플이 기다리고 있었지만 한커플은 기다리다가 가버려서 

덕분에 한 10분 기다리다가 먹었어요 ㅎㅎ


아래는 줄을 서서 안쪽을 찍은 사진이랍니다.



자리에 앉아서 벽에 낙서된것과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ㅎㅎ

음... 메뉴판 대각선쪽에 앉아서 사진이 잘 안나왔지만


가격은 생삼겹이 만이천원 합니다. ㅎㅎ



깔끔 반짝반짝 ㅋㅋㅋ 와전 배고파서 

사진찍기도 힘들었지만 그래도 찍어 봤습니다. ㅎ



기본세팅 메뉴가 나오고 상추 매운고추 마늘 양파 쌈장이 먼저 나왔어요 ㅎ

그리고 수저와 젓가락 고기를 찍어 먹을 미숫가루 와 소금 이 나왔어요 

이후에 찌개와 파와공나물 무침이 나왔어요 사진을 못 찍었다는...



파와 콩나물 무침도 맛있었어요 ^^

이건 콩고물와 소금 !!! ㅎㅎ 

너무 배고팠어요 언능 찍어 먹고 싶어가지고 흑흑




드디어 고기와 신김치가 나오고 직접 위에 올려주시고!!

고기가 익어 갑니다. ㅎㅎ ㅎ

아래는 생삼겹살 2인분!!!



2인분 먹고 공기밥에 사이다 까지 먹고 나왔어요 

사실 1인분 더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후식을 먹기로 하고 

나왔어요... ㅎㅎㅎ 


신김치와 고기는 역시나 굿!!! 맛있었어요!!!

음... 반찬은 적지만 그속에서 고기가 맛있어서 부족함을 못느끼는 

뭐 그런느낌?? ㅋㅋㅋ  커플들이 많이 와서 먹더라구요 


모두들 합정을 가서 배가 고프실때 한번 들려 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