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이 32gk 감량하면서 먹었다고해서 많이 알려지고

박보람덕분에 효과도 인증된 요구르트 룩!!

한국야구르트에서 판매 하고있는 룩을 에대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ㅎㅎ


먼저 룩에 관심있어서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다이어트에 모두

관심이 많을거라 생각 되는데요 그래서 박보람식단을 팁으로 올려 봅니다 

아래 사진이 박보람의 식단인데요 참고하시면 32kg 감령에 성공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ㅎ


식단을보니 밥은 안먹었네요 과연 이 식단을 저도 할 수 있을지....ㄷㄷㄷ



짜잔 이게 바로 그 유명한 룩 요구르트 입니다.

박보람이 먹었다고 해서 저도 지금 정기적으로 주문해서 먹고 있는 중입니다.

과연 효과가 있을지... 지금 2주째 먹고있어요

주마다 일주일치 하루에 한개 배달이 오고있습니다. ㅎㅎㅎ



룩 요구르트에는 판두라틴이라는 천연식물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판두라틴이라는건 동남아시아 야생의 생강과 원료로 여러기능을 갖는 천연 식물이라고 합니다.

판두라틴은 운동능력 강화 , 혈중 지방 , 향피로근육증강 , 콜레스테롤 감소 , 체중감소 , 혈당감소 효능이

있다고합니다.  이정도만 봐도 정말 좋은 요구르트인듯 합니다.



룩에 효과를 살펴 볼가요? 

-다이어트 , 피부건강 , 배변활도엥 좋습니다.

-새콤 달콤 석류맛이 나지만 칼로리는 제로!!

-탄력있는 피부 눈가 주름에 좋다고합니다.

-체지방 감소


제가 지금 먹고잇는 룩 요구르트가격은 2500원입니다.

룩을 딱 열게 되면 알약 두알이 들어있습니다.

알약은 다이어트를 도와줄 수있는 알약이라고 합니다.

알약을 꺼낸다고 뒤집으면 요구르트는 그대로 흐릅니다. 그러니 꺼낼때는 알약만 꺼내서 드세요 ㅎㅎ



지금 2주간 먹었지만 큰 효과는 아직 모르겠지만 먹는데는 맛은 석류맛으로 그냥 요구르트 먹든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알약이 들어있어 먼가 건강도 좋아지고 다이어트도 되는 느낌이 들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요구르트만 먹는다고 살이빠지고 좋아지는건 아닌것 같아요 요걸 먹으면서 운동도 같이해야

시너지 효과가 나서 더욱 살도 많이 빠지고 건강도 좋아질거라 생각합니다. ^^

요걸 먹은뒤로 배변활동은 좋아진것 같아요 유산균이 많이 들어있으니 좋은듯해요


운동을 하지않고 이것만 먹고 다이어트를 하실분들보다 운동도 하고있는데 뭔가가 더 필요 하시다면

요걸 드셔보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