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다녀온 무한도전 사진전인데 이제 올려봅니다.

블로그를 진작 했으면 많이 올렸을 건데

사진이 다 어디간건지 찾아 봐야겠어요


사진을 찾게 되면 수정해서 다시 올리던지

새로 사진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ㅎ


아래 몇장 안되는 사진이지만 잘 보고가세요 ^^


사진전 이였지만 무한도전을 직접 본듯한 기분으로

다녀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마네킹도 있고해서 사람들이 줄을 길게서서 찍고 

엄청 많은 사람들이 왔었습니다.

무한도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정현돈,,, ㅋㅋ 패션감각이 역시~



빙어낚시~ 방송사진이네요 ㅎ



느낌있다 ~~ 이때 사진 엄청 많았는데

찾으면 또 올려볼게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