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선택하는데 있어서 도움을 받고 

혼자 있을때 먹고 싶은걸 고르지 못할때 재미있는 방식으로 

골라줘 봇이 랜덤 선택도 해주는 생활 필수 앱을 소개 할까 합니다.


갓초이스 라는 앱인데요 


투표형 앱인데 선택에 있어서 사용자의 의견을 듣기도 하고 

골라줘 봇에세 도움을 청할 수도있는 앱!!


친구들과 눈치보여 결정을 못할때에도 사용하기 좋아요

투표하면서 채팅까지 가능해서 이야기 주고받으며 결정 도 할 수 있습니다.


약속장소도 갓초이스로 결정 해보세요~~




메인 화면인데요 투표 방이 리스트로 보입니다.


계곡 일까 바다일까 결과는??






앱을 이요하면서 오른쪽 하단에 버튼을 누르면 골라줘봇 , 방만들기 , 신고 문의 제휴 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요 


UI는 정말 깔끔하고 디자인도 잘 나온듯합니다.







방에 입장해서 선택하는 화면 인데요 술집을 선택 했더니 표시가 되네요


카카오톡 초대로하면 바로 방으로 입장할 수 있는 링크가 공유 됩니다.


친구들에게 바로 방으로 접속 할 수있는 기능이여서 초대 하기도 편합니다.




선택하면서 채팅을 나누는 곳인데 정말 좋네요 ^^


고민을 하면서 신중한 투표를!!! 




위 화면은 골라줘 봇인데 일므은 갓봇이라고 합니다.


갓봇은 제가 고르지 못하는걸 입력 한 다음에 


봇을 클릭하면 봇이 이거닷! 하면서 선택 해주세네요 ^^



+



마지막으로 결과 화면이에요  드라마 김비서일까 슈츠일까

김비서가 인기가 더 많네ㅇ요


역시 로멘스 영화가 인기는 많은듯 ㅋㅋㅋ


80%나 되네요  수목드라마 인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기능이 추가 된다고 하니 


앱을 설치 해두고 가끔 들어가서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갓초이스 설치하러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