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에 옷을 환불하러 갔다가 프리모바치오바에서 밥을 먹었어요 ^^
원래는 홍대가서 파스타먹을 생각하고 환불하고 나왔는데 비가 오고있어서 길거리에서파는 3천원짜리 우산을 일단사고 걸어가는데 몇전전에 갔던 프리모바치오바가 눈에 들어와 가게됐어용 ㅎㅎㅎ

자리는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ㅎㅎ
한글타자기가 나무와 어울려 데코가 되어있어서 한컷!!

마르게따 margherita 피자입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통째로!!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당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잇고!! 최고입니다.

사진을 다 먹고 찍어서... ㅋㅋㅋ
프리모바치오바에서 사장 유명한 빠네파스타 입니다. 거의 원조 아닌가 싶습니다
가격대비 맛도 너무 맛있고 좋아요

다먹으면 역시 오래된 레스토랑 같이
후식을 줘요!! 데이트하기에는 최고의 레스토랑 아닐까요? ㅎㅎ
후식은 딸기 샤베트랑 망고샤벳을 줘요
요기서 골라 드시면 됩니다 ^^
꼭 방문하셔서 드셔 보세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