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라비올 초콜릿 카페을 다녀왔어요 ㅎㅎㅎ

삼청동 조선김밥집을 갔다가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던 

라비올로 직행 했습니다. 테이스티로드에서 먹었던

발사믹아포카토와 초코퐁듀를 먹는장면이 생각 나더군요 


여기는 라비올 입구입니다. 골목으로 들어서면 오른족에 바로 위치 하고있어요

좀 멀긴 했지만 그래도 걸어서 갈만하더군요

입구도 느낌있게 꾸며저 있어요 ^^



여기는 1층 주문하는 곳에 잼과 초콜릿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주문을 하게 되면 그날 샘플 맛을 보라고 주는 잼을 주는데

지금 이름이 생각 나지 않지만 매콤한 잼이 매력적이더군요

매콤한걸 좋아 하시는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ㅎㅎㅎ

2층도 깔끔하고 느낌있게 디자인이 되어있더군요 ㅎㅎ



2층이 넓진 않아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많아 지면서 이야기 소리가

점점 커지면서 ㅋㅋㅋ 시끌시끌 ㅋㅋㅋ

어쩌면 1층에 사장님과 대화하면서 구경하며 먹는것도 좋아요



요건 초콜릿 퐁듀를 주문하면 나오는 디저트 입니다.

초콜릿 퐁듀에 찍어 먹으면 좋은 맛있는 디저트로 나왔습니다. ㅎ

역시나 초콜릿 퐁듀에 찍어 먹으면 딱 좋았어요



이게 바로 초콜릿 퐁듀!!!

엄청 맛있어 보이죠? ^^

흠~~~ 지금도 다시가서 먹고 싶을 정도록 색이 너무좋고

달콤합니다~~~



아래는 매콤한잼 아까 말씀드렸던 하루에 맛볼 수 있게 준다는 잼인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구매 할까 했는데

자주 라비올 카페를 다녔어요 ㅎㅎㅎ



요건 발사믹 아포카토 입니다. 이건 음... 약간 실패 ㅋㅋ

저에게는 좀 안맞더라구요 ㅎㅎㅎ 좋아 하시는분들이라면 좋겠지만

저는 초콜릿 퐁듀만 추천 해드립니다. ^^


달콤함과 잼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커플끼리 데이트 하기에도 분위기하며 맛하며 딱 좋다고 생각해요

조선김밥을 먹고 여기로 가는 것도 데이트코스로 ? ㅎㅎ 다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