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맛집 조선김밥을 다녀왔어요

일단 가격은 조선김밥 4000원 / 오뎅김밥 4000원 / 조선국시 6000원 입니다

감밥치고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ㅎㅎ
그래도 맛집으로 알려지고 티비에도 나오고 해서 줄을 서서 먹더라구요

주문은 조선김밥 오뎅김밥 한줄씩
오우 일단 크기가 크고 속이 꽉차 있어서 맘에들었어요 ^^


아래는 조선국시 거기에 내가 좋아하는 반찬들로 셋팅이 되더군요 ㅎㅎㅎ

국물은 시원하고 끝내줬어요 ㅡㅜ
또 먹으러 가고 싶지만 자리가 많지 않아 잘못가면 많이 기다려야 해서 갈때 마다 고민되요


여기말고도 김밥 맛집이 많은데 투어를 해볼까 합니다 ㅎㅎ
지인이 김밥 맛집을 많이 알고 있는데 숨은 맛집을 찾아서 
많은 김밥 맛집을 올려 드릴게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