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초능력이 생긴 다면??


상상만으로도 재미 있는데요 


ㅇㅓ떤 초능력이 나에게 필요하고 재미있을지생각하며 투표를 해보세요


1. 예지력

 앞으로 일어날 일을 알 수 있다면???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사람도 구하고 부자도 되고?? ㅎㅎ


2. 소환자

 누군가를 소환 할 수 있다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소환 한다거나 ?? 또 뭐가 있을까요?


3. 순간이동

 내가 어디론가 순간 이동 한다?? 해외여행을 가고 아침 늦게 일어나서 회사에 출근하고?? 


4. 변신술사

 마음대로 변신을 할수 있다?? 여자로 ?? 남자로?? 누군가로?? 무서운 능력이네요 ;; 


5. 데스노트

 데스노트는... 음 영화를 보셔서 다들 아실거니깐... ㅋㅋ


6. 시간이동

 원하는 시간으로 이동한다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에게 필요한 기능이네요 ㅎㅎ


7. 투명인간

 나를 아무도 못본다?? 나라를 구해볼까? ㅎㅎㅎ


선택을 하고 더 많은 소통을 원한다면??


갓초이스 앱!! 으로 오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