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샐렉션 행사로 1 + 1 으로 오리지널 내한공연 맘마미아에 다녀왔어요

이것 역시 다녀온지 오래 되었지만 이제 올리게 되네요 ㅎㅎ

태어나서 처음으로 본 뮤지컬이에요  ㅋㅋㅋㅋ

 

 

 

맘마미아 뮤지컬 역시 사진을 많이 못 찍엇어요 ㅡㅜ 

블로그 올릴 생각도 없었고 평소에 여행이나 공연을 보러가도 

사진을 많이 안찍어서 후회해요 이젠 블로그 시작 하니 많이 찍어야겠다는... ㅎㅎ

무튼 1 + 1 이고 늦게 예매를 해서 그런지 3층에서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때만 해도 사실상 기대 하지 않았다는데!!

그래도 무대가 멋지더라구요  사운드도 아주 좋았구요

 

 

공연도중 사진은 찍지못하고 마지막에만 포토 타임겸 인사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만 찍었어요 3층이라 줌 해서 찍긴 했는데 

멀긴 멀더라구요 멀기도 멀고 무섭기도 무섭 더라구요 

고소공포증 있는 분들이라면 처음에 많이 무서울 듯 한 높이에요

막 무너질것 같기도 하고 앞으로 쏠리는 기분도 들고요 일어서면 장난 아님!!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가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겠어요 

 

 

위에 아래 사진은 제가 찍은건 아니구요 퍼온 사진이에요 ~

기대하지 않고 봤는데 오리지널 내한 공연이라서 그런지 

연기와 노래 모두 완벽 했어요 정말 재미 있더라구요 ㅡㅜ 완전 반함

뮤지컬에 빠지게 되었어요 이걸 본 순간  

뮤지컬 공연장도 맘에 들구요 음향 및 무대 시설 다 좋았어요 

좀 무섭긴 했지만 ㅋㅋ 그래도 연기자들이 노래와 연기 모두 잘해서 

재미있었어요 

 

 

아래 사진은 공연을 마치고 모두 나와서 인사하고 노래 부르면 춤추는 시간에 찍은 사진들이에요 

멀리서 찍었지만 잘 나온듯 ㅎㅎㅎ 선명 하죠? 

다음에는 1층 이나 2층으로 가볼 생각 입니다. 

처으 본 뮤지컬이 맘마미아 여서 다행인지 불행인지 이제 이정도 급은 봐야 재미있다고 할 것같아요

작은 뮤지컬은 재미없다고 하는 말은 아니지만 공연장이나 음향 이런걸 다 따저서 눈이 처음부터 

높아진거 아닐까 걱정도 되요 ㅎㅎㅎ 

그래서 다음 뮤지컬은 프랑켄슈타인!!! 그땐 사진도 많이 찍고 해서 포스팅 할게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