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운좋게 왓챠 어플을 사용하다가 당첨된 비긴어게인 시사회 후기를

포스팅 할까합니다~

 

시사회 당첨된 곳이 궁금하시다면 간단한 정보 알려 드릴게요

- 시사회 응모 하는곳 왓챠 라는 앱입니다.  ( 왓챠는 영화 관련 앱이에요 )

여기서 시사회 응모 이벤트를 자주 해요 벤트를 자주 한답니다.

여기서 당첨되서 시사회 두번이나 다녀왔어요 ^^

* 왓챠는 저랑 아무 상관 없어요 ㅋㅋㅋ 홍보도 아니구요

 

 

본격적으로 비긴어게인에 대한 간단한 후기 와 느낀점 정도 말씀 드릴게요 

비긴어게인 시사회는 강변역 CGV 에서 한다고해서퇴근하고 바로 다녀 왔어요

한시간 일찍 도착 했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아래는 시사회 티켓 교환을 하고 있는 분주한 장면 ㅎㅎ

 

CGV 가는길은 강변역 2번출구로 나가서 10층으로 가시면되요 

 

티켓을 받고 입장!!! 관으로 가는 중에 약속 등 사진이 걸려 있더라구요

분위기도 꾀나 화려화고 좋았어요

 

드디어 저희가 들어갈 6관 시사회가 상영할 장소

오른쪽은 6관 자리 배치도에요

 

 

 

먼저 비긴어게인에 대하여 정리하자면 저는 완전 재미있게 봤습니다.

옆자리에 있던 분들도 일어나면서 완전 재미있다 하면서 일어났습니다.

친구가 보여줘서 고맙다고 할 정도로 재미 있었나봐요 ㅎㅎㅎ

 

또한 음악이 너무 좋았어요  음악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또는 원스 라는 영화를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강추 합니다.

 

내용도 뻔한 스토리가 아니라서 더욱 재미있습니다.

 

저의 평점음 별5개 ★

 

 

위에 포함해서 아래 사진까지만 보고

필이 오시면 보시구 더이상 내용을 찾지마시구

영화 보시길 바래요 ^^

 

 

시사회 후기라서 다른 내용 말하기는 좀 그런듯 하고 해서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딱 줄거리는 이정도 사진으로 정리가 될 듯 합니다.

저는 이영화를 본다고하면 추천 하고 싶습니다.

 

연인과 함게 라면 더욱 좋을듯 해요 손잡고 콘서트 보는 느낌도 들고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