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를 한번도 안가봐서 걱정반 설레임반으로 싸이 콘서트 후기를 찾아 봤더니 

싸이 콘서트가 가장 돈도 안아깝고 무대 매너도 좋고 콘서트중 가장 재미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예매를 하고 크리스마스 이브!! 올림픽공원역으로 고고 했습니다.


입장하는데 약간의 알바생들 문제인지 먼가 문제인지 좀 힘들었습니다

입장하는데 핫팩을 제공 하는건 센스!! 좋았어요 ^^ 


서서 볼 자신이 없어서 앉아서 보기로 결정한지라 자리를 찾아 앉았습니다.

공연장이 와~~ 어마어마 너무 좋더라구요 엄

아래 사진은 무대 텅텅 빈자리른 곧 사람들이 채워질 예정  



하나둘 사람들이 자리를 채우더니 ....

두둥!! 불이 꺼지고 머리에 여자분들이 다들 머리띠를 하고 와서 

화려 해지더라구요 ㅎㅎㅎ



위 사진과 아래 사진은 너무 비교 되죠 ㅋㅋ 

불이 꺼지니 머리띠를 사서 차고온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느낄 정도로 ㅋㅋ 멋있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 



아래 사지은 제가 중안쪽에 낮아서 왼편을 찍은건데 어마어마 했습니다.

너무 이쁘고 멋지고 !! 크리스마스 느낌이 퐉!! ㅋㅋ

2014년에도 갈까 합니다. 커플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싸이 콘서트

크리스마스때 꼭 가보심이 ㅎㅎ

무대 매너는 정말 좋더라구요



싸이 콘서트가 점점 분위기가 달아 오르는데 싸이가 준비한다고 가서 준비하고 나오더니

한참 이슈가 되었던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의상을 입고 춤을 추더군요 ㅋㅋㅋ

완전 웃겼어요 춤도 잘 추고 ㅋㅋㅋ ( 아래 동영상 있어요 )



아 여기서 엉덩이만 클로즈업 하는데 그사지는 올리지 못하겠어어 ... ㅎ



후ㄷㄷㄷ

백댄서들은 섹시하죠? ㅎㅎㅎ

아 저 백댄서들이 중간중간 싸이 의상을 갔다주면서 섹시춤을 추는데 ... 

직접 보셔야 할듯 ㅋㅋㅋ



2부에서 싸이가 2층 입구에서 나타나서 한바퀴 도는 중이에요 

역시 무대 매너가!!! 여기서 무대까지 또 날라 갔어요 와이어타고 



싸이가 힘들어 할줌 케스트가 등장 했어요 

느낌상 GD 나 노홍철? 예상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GD가 나오더라구요 G드레곤을 좋아 하는 편이 아이었는데 왜 

여자들이 GD를 그렇게 찾는지 알게 되었다는... 멋지더라구요



사진이 멀리서 찍이서 많이 흔들렸엉 GD 또한 계속 뒤어 다녀서 ㅋㅋ

아래 동영상 보세요 짧지만 영상 올릴게요



여자는 누가 나올까?? 기대 기대 하고있었는데,,,,

두둥 아이유가... 완전 실망 했어요 착하긴 하더라구요 



한창 분위기가 업되고 공연장이 화려해질때 찍어 봤습니다.

게스트가 노홍철이 또 나오고 이후 싸이가 공연시간이 끝나고 

계속된 앵콜로 힘들어 하며 팩소주를 원샷했어요 완전 내 스타일 

상남자!! 그러고 계속된 앵콜에 4시에 공연이 마무리 되었어요 

와~~ 그전에 공연하고 다음공연에 4시까지 공연하는 무대 매너

정말 짱!! 팬이 되었어요 그냥 스타가 아니더군요 

아래 짧은 동영상 몇개 올립니다.



싸이콘서트 시작 할때 카운트!!


싸이의 24시간이 모자라 27초


G드레곤 GD 동영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