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켄슈타인을 보고 왔어요 ㅎㅎ

삼성카드 셀렉트 20  프랑켄슈타인을 보고 간단한 후기 올려 봅니다 

저번에 엄청난 기대를하며 프랑켄슈타인 뮤지컬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고 어제 보고왔습니다 ^^


아래 사진과 동영상 은 마지막에 찍은거 올려봤습니다 ㅎ


일단 6시30분 시작인데 시작하기 2분전? 도착해서 급하게 

표를 바꾸고 책자를 받고 안내받아서 착석 했습니다 ㅎㅎㅎ



무대는 맘마미아 보다 아주 거창했습니다 ㅎㅎ 

거창한 만큼 뮤지컬 진행 되면서도 아주 많이 바뀌더군요 

스피커 와 무대는 아주 맘에 들었어요 ^^ 

영상도 아주 멋지게 잘 만들어서 뮤지컬과 잘 어울리게 연출 모두 맘에 들었다는 

아래 보시면 무대사진이 ㅎㅎ  

무대의 화려함은 기대 하고 가셔도 좋을듯 합니다.



프랑켄슈타인 역을 유준상이 하는걸 보고 왔는데요 

스토리와 모두 어디서 가저와서 한것도 아니고 직접 스토리 쓰고 연출까지 

한거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그래서 그런지 약간 스토리는 아쉬 웠어요

맘마미아 보고 너무 기대 한건지  모르지만 연기도 약간은 아쉽더라구요 



그리구 2부에서 1인 2역이라 역할이 다 바뀌는데요 

약간 그냥 1인 1역하는게 좋았겠다 다른 생각과

2부에서 혼자 노래하는 부분이 많은데 다소 한 장면이

너무 길어서 지루 한 감도 있습니다.



엄청 재미있다 라고 추천은 못하지만 뮤지컬이 보고싶다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엄청 기대하고 가시고 가면 저처럼 좀 졸아요...ㅡㅜ

그래도 재미있게 봤어요 ㅎㅎ

간단히 정리하자면 내용은 프랑켄슈타인이 괴물을 만들어 괴물의 복수로 끝나는 

이런 내용인데 좀 일찍 가셔서 내용을 좀 보고 보시면 더 좋겠다는 



마무리 주인공들 나와서 인사를 하며

유준상이 마지막으로 한마디하는 영상까지 아래 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