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모델 시상식을 어쩌다 보니 가게 되어서 갔다 왔어요 ^^
사실 모델 시상식이라 기대안하고 갔는데 완전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연예인도 많이 오고 멋지고 이쁜 모델도 많이보고 ㅋㅋ
모델들 워킹하는걸 본건 처음인데요 완전 짱 콘서트 만큼 재미있었어요 ㅋㅋ 


시상식 사회에는 신현준 한혜진? 한고은 씨가 딱!!! 
멋진 소개와함께 등장 하더라구요 이때부터 기대안했던 저가 ㅋㅋ 너무 큰눈으로 보게 되었죠 ㅋㅋ

자리가 사이드 쪽이여서 정면 사진을 못 찍고 ㅡㅜ 
큰 스크린에 나오는 사진 뿐이에요 아니면 즘해서 멀리서 찍은 사진 ㅡㅜ 

연예인들이 온걸 모르고 아무대나 앉아서 시간이나 때우다가 가야 겠다는 생각으로 앉아 있다가
완전 낭패였다는...ㅋㅋㅋ  이 사진들도 블로그에 올릴 생각으로 찍은게 아니라서 
이해 해주시면서 보세요 ^^ 



아래는오로라에서 나왔던 박지영 !! 
오로라 재미있게 봤는데 여기서 보게 될줄이야 ㅎㅎ

소이현 !! 이동욱!!! 이게 연예인 시상식??? 
완전 연예인 많이 와서 놀래기도 하고 신나기도 했어요 ^^
소이연은 스크린샷으로 나마 찍었는데  
이쁘긴 이쁘더라구요 ㅎㅎ




완전 짠 했던 크래용팝 ㅡㅜ
다들 드레스다 뭐다 이쁘게 꾸미고 있는데 
크래용 팝은 하이바 쓰고 ㅋㅋ 상받고 노래하고  
그러 슝~~ 사라짐 ㅋㅋㅋ



요즘 대세는 바로!!! 
정우!!! 쓰레기!! 쒸레~~기 ㅋㅋㅋ 
완전 웃는게 매력 적이에요 ㅋㅋ 
사진은 많이 찍었는데 웃는게 멋저서 이사진 으로 올려봐요 ㅋㅋ
친구들이 tv 찍었냐고 ㅡㅜ 직접 가서 본고 찍은 건데 ㅋㅋ
무튼!! 정우 멋있어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