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디지털 미디어시티역 맛집 을 다녀왔습니다

상암시대!!  맛집인데요 통 오징어 떡볶이이와 볶음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찾게 되었어요


디지털 미디어시티역에서 한 5분에서 10분 걸어서 도착 했습니다.

식당이 크진 않지만 확장공사를 하는 듯 했습니다.



좁지만 깔끔하고 좋았어요 ㅎㅎ

주문을 받고 요리 준비중이십니당 ㅎㅎ



드디어 오징어가 통째로 올려저 나왔습니다.

쫄깃 쫄깃하니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옆에는 볶음을 해먹을 밥이 같이 나왔습니다. 사실 볶음이 더 땡겨요



오징어가 익어가고 이제 가위로 먹기 좋게 자르기에 들어 갑니당 ㅎㅎ



자르고 나니 더욱 땡기고 맛있어 보입니다 ㅡㅜ 너무 좋아

먹어보니 적당히 매콤하고 오징어는 쫄깃 쫄깃하고 너무 맛있어요

안에 떡이 들어있는데 떡도 무슨 떡인지 제가 떡을 싫어하는데 먹게 되더라구요

정말 치즈같은 떡이랄가요  맛있습니다.



제가 밥을 볶아먹는걸 너무 좋아하는데 ㅎㅎ

이제 볶아 먹어 보겠습니당



오징어는 다 먹지 않고 떡만 먼저 다먹고 오징어는 조금 남긴 상태로

밥을 볶아먹었습니다 ㅎㅎ 김과 참치 마요네즈 밥 이 들어간 볶음

약간 매콤해서 저렴한 가격에 2분이고 양도 딱 정당하니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

매콤한게 생각나면 또 가야겠습니다 ㅎㅎ

 

아! 가격은 1만2천원입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