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로 숙박을 했던 제주도 켄싱턴 조식 뷔페 입니당.

조식을 먹을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포스팅 해볼까 합니당 ^^

결론부터 말을 하자면 켄싱턴호텔로 휴가를 가신분이라면 꼭 조식을 신청해서 먹는걸 추천합니당


저희도 조식을 먹을까 말까 고민고민하다가 그래도 휴가 왔는데 모든걸 해보자해서 조식을 신청 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아침밥을 그돈주고 먹어야 하느냐 마느냐 ㅎㅎㅎ


하지만 아침에 씻지도 않고 눈을 비비며 조식을 먹었는데 먹길 잘했구나~~~~~~

조식신청하길 잘했다며 즐겁게 밥을 먹었어요

맛도 맛있구요 종류도 다양하고 아침에 먹어도 속이 편한음식들로 구성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가장 맛 있는건 전복죽!!!! 그 어느 호텔보다 맛있어요 속도 편하고 추천합니다.


당근 분위기도 좋아요 ^^ 그래서 사진을 몇장 찍진 못했어요 있는척 하려다가 ㅋㅋ 지금 후회중 ㅋ

아래는 사진들이에요 사진들 보시궁 조식 결정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래요



테이블마다 이쁘게 셋팅 되어있어요

커피잔이 있는데 식사를 다 한것 같으면 따뜻한 커피를 따라주고 간답니당



훗 맛있어 보이죠? ㅎㅎ

다음 휴가는 제주도 안돌아 다니고 그냥 켄싱턴 호텔에서만 놀기로 마음먹었어요

조식을 먹으며 음... 호텔에서만 즐겨도 되겠다는 판단을 ㅋㅋ



저희는 창가자리로 주셔서 켄싱턴의 경치를 보며 먹었어요 ^^

전 켄싱턴호텔을 너무 좋아해용 뷰가 너무 아름다워서



시리얼도 있고 종류가 많아요 이것저것

아침이라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오래 앉아서 먹구 가는사람들두 있구요



전복죽 사진이 없는데 전복죽만 저는 3번먹었나요??

아!! 아침이라 그런지 맛 있어서 그런지 전복죽은 금방 금방 떨어저요.. ㅡㅜ

그러니 후다닥 드셔용 ㅋ



빵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종류도 많고 ㅡㅜ

이것들을 다 못먹고왔다니 후회중 ...



어떤음식이 맘에 드시나요? ㅎㅎ

뷔페인테리어도 정말 고급스럽고 음식도 깔끔하답니다



오렌지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말 맘에들어요 켄싱턴 모든게 ㅎㅎㅎ

이정도 정보로 모자르지만 ^^ 결정에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