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이틀째 여기저기 관광도다니고 하다보니

몸도지치고 체력도 바닥난 상태에서

호텔 근처 맛집을 찾아 저녁을 먹으러 나왔습니당

대들보에서도 뭐가 맛있는지 정확히 찾아보고 갔어야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그냥 들어갔어용

차를 주차하고 들어갔는데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맛집이 아닌가 하고 고민을 한참하다 그냥 먹기로 결정!! ㅎㅎ



저희는 뭐를 주문해야 하나하고 제주도까지 왔으면 맛있는거 먹어야 한다고 엄청 고민하다가

그냥 A1세트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세트구성은 전복뚝배기, 고등어구이 , 성계미역국 이였어요 ㅎㅎ 가격은 2만5천원



조금 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음시기 나왔습닙다.

반찬들은 두부배고 거의 안먹은듯해요 맛집이라 해서왔는데 ㅡㅜ 

성계미역국도 그냥 쏘쏘~~



요건 전복뚝배기 음~~ 전복은 무조건 맛있어요

제가 나이먹은뒤로 전복을 좋아라해서 다들 좋아 하시겠지만요 ㅎㅎ

전복뚝배기 맛은 먹을만 했습니다 저도 입맛이 까다롭지 않은데 맛집까지는 아닌듯 했어용



마지막으로 고등어구이!! 또 생선을 좋아라하는데 기대기대

고등어 구이는 맛있었어요 그래서 대들보 음식점을 찾으시면 세트보다도

갈치정식 이나 대들보정식을 드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다른손님들도 세트는 잘 안드시구

정식으로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피곤해서 정식을 못보고 세트에서만 고르다보니 이런일이.. ㅎ

포스팅 하다보니 제주도를 또 가고싶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