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역 근처 맛집 레게치킨집을 다녀오다!!

오늘도 역시 상수역 근처에서 가족들과 모였습니다.

1차는 명동에서 밥을먹고 2차는 분위기도 좋고 맛집도 많은 상수역으로 넘왔습니다.

치맥을 먹기위해 고민하다가 와이프가 추천한 레게치킨 집을 가기로 결정!!



 


분위기는 위 사진처럼 남비 분위기가 나고

불빛과 책상등이 레게 남미 분위기로 되어있어요 ㅎ




이 그림을 보면서 하하가 진짜 하는거 아니냐며 ㅎㅎ

아니면 스컬이 하는것 같다고 

진짜 생각보다 분위기는 맘에 들었어요 맥주 한잔 하기에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치킨은 레게치킨!!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여기에 맥주는 역시 칭ㄸㅏ오 6000원

레게치킨은 카레 맛이 나는데요 안느끼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카레를 좋아해서가 아니라

일반 치킨집 가서 치맥 먹는것보다 훨 씬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양이 좀 적고 통닭에 살이 좀 없더라구요


저희는 여기서 칭따오와 카레치킨을 먹고 3차로!! ㅎㅎ

+ Recent posts